경기도한의사회, 19일 ‘제8회 경기한의가족 축제한마당’ 개최

기사입력 2025.10.14 17:4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과천 관문체육공원서 다채로운 경기 및 가족 프로그램 운영
    이용호 회장 “결실의 계절, 전 회원이 하나로 뭉치는 계기 되길”

    경기.jpg


    [한의신문] 경기도한의사회(회장 이용호·이하 경기지부)는 오는 19일 과천 관문체육공원 축구장에서 회원과 가족이 함께하는 ‘제8회 경기한의가족 축제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지부 산하 각 분회 한의사 회원과 가족들이 함께 모여 스포츠를 통해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한마당 축제로 마련됐다.

     

    경기지부는 특히 많은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축구(팀별 대항전) △족구(조별 토너먼트) △씨름(개인전) △400m 달리기(개인전) △명랑운동회(조별 대항) 등 다채로운 경기 종목으로 구성해 운영한다.


    또한 포스트 프로그램으로는 △신발양궁 △에어바운스 놀이기구 △고무신 식물심기 △솜사탕 및 팝콘 △키다리 아저씨 풍선 이벤트 △페이스페이팅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 풍성한 경품 추첨이 마련돼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경기지부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의사 가족 공동체의 화합을 도모하고, 지역 한의사 간 교류를 확대해 건강한 한의문화 공동체로 나아가는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용호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경기한의 전 회원이 하나로 뭉쳐 지부의 발전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결실의 계절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회원과 가족 간의 친목과 우정, 사랑을 나누는 따뜻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한의사회 사무처(☎ 031-242-1409, www.ggakom.org) 또는 각 분회 사무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