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상사, 원광대 한방병원에 발전기금 1천만원 기탁

기사입력 2025.09.24 09:31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이정한 병원장 “기탁통해 연구개발·산한협력·사회공헌 선순환 기대”
    박상헌 대표 “양 기관, 동반자로서 같은 사명감으로 최선 다 하겠다”

    원광문화.JPG

     

    [한의신문] 원광대학교 한방병원(병원장 이정한)23문화상사(회장 박중우)로부터 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탁받았다.

     

    이번 발전기금 기탁은 원광한방생활건강과 문화상사가 체결한 건강기능식품 개발 및 유통을 위한 업무협약, 관련 제품의 연구·개발을 담당하는 원광대학교 한방병원이 문화상사로부터 공헌을 인정받아 이뤄졌다.

     

    원광한방생활건강(대표 이정한)은 침향, 홍삼, 천마 등 다양한 한방 원료를 활용해 건강기능식품과 식품 등을 개발하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로 원광대학교 한방병원과 원광대학교 장흥통합의료병원·대한통합의료연구원에서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문화상사는 30여 년간 건강기능식품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유통 전문기업으로 원광한방생활건강을 포함한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관계를 맺고 프리미엄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정한 병원장은 문화상사의 발전기금 기탁에 감사하다이번 기탁을 동력으로 학교 중심의 R&D가 강점인 우리 기관이 적극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해 연구개발-산학협력-사회공헌이 연결된 선순환 모델을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상헌 문화상사 대표는 지역발전 및 도민 건강에 이바지하는 원광대학교 한방병원과 함께 업무를 펼치게 돼 영광이고 오늘의 발전기금은 작은 시작이라고 생각한다우리 문화상사도 원광대학교 한방병원과 원광한방생활건강의 동반자로서 사람을 치유하고 세상을 구한다는 동일한 사명감을 갖고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