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협, KB국민은행과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3.09.21 13:43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2023년 10월부터 5년간…회원 전용 카드 발급과 대출 우대금리 적용


    DSC_0034.JPG

     

    대한한의사협회(회장 홍주의)가 KB국민은행과 한의사 회원 전용 카드 발급과 대출 우대금리 적용 등의 내용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1일 한의협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업무 협약식에는 대한한의사협회 이승혁 부회장‧박종웅 이사, KB국민은행 김은덕 강서지역그룹 대표‧현미숙 우장산지역 본부장‧김만용 가양역 지점장‧최경훈 기관영업부 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2023년 10월부터 5년 동안 대한한의사협회는 KB국민은행을 금융파트너로 재선정하여 상호 발전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으며, KB국민은행 역시 한의협과 협회 회원들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특히 한의협 회원들에게 메디칼론과 닥터론 등 차별화 된 대출상품을 제공하는 한편 손해보험 가입 시 모바일 상품권 혜택 제공, 회원 퇴직연금(DC) 수수료 우대, 회원 경영컨설팅, 자산관리 서비스 등도 함께 제안됐다.


    이밖에도 회원 CS교육 팀 지원, 한의사 전용 카드(Bev V)를 통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 협회비 납부 관련 프로모션과 회원 의료기관을 연계하여 KB계열사 임직원 및 가족 대상 홍보 프로그램을 운영할 방침이다.


    아울러 KB국민은행은 한의협 계좌의 예금금리 우대와 법인카드 사용 포인트 적립, 재무관련 프로그램 공동 개발 등을 지원하게 된다.

     

    이날 이승혁 부회장은 “이번 협약이 진행될 수 있게 애써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회원과 협회, 은행 모두 발전을 이룰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김은덕 강서지역그룹 대표는 “우리나라 최고의 전문가집단인 대한한의사협회와 함께 파트너로 일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며, 함께 할 기회를 주신 만큼 신의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Win-Win할 수 있는 관계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한의협과 KB국민은행은 앞서 2018년 주거래 은행 및 금융상품 서비스 강화 등의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올해로 기존 협약이 만료됨에 따라 회원‧협회의 금융 혜택을 강화한 내용으로 재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