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속초21.3℃
  • 맑음24.2℃
  • 맑음철원23.6℃
  • 맑음동두천24.2℃
  • 맑음파주23.3℃
  • 흐림대관령14.5℃
  • 맑음춘천24.0℃
  • 맑음백령도22.1℃
  • 흐림북강릉19.7℃
  • 흐림강릉19.6℃
  • 흐림동해21.0℃
  • 맑음서울24.4℃
  • 맑음인천24.4℃
  • 맑음원주23.8℃
  • 맑음울릉도21.3℃
  • 구름많음수원24.9℃
  • 맑음영월23.9℃
  • 맑음충주24.7℃
  • 맑음서산25.3℃
  • 구름많음울진21.1℃
  • 맑음청주26.3℃
  • 맑음대전25.5℃
  • 맑음추풍령23.4℃
  • 구름많음안동25.1℃
  • 맑음상주23.8℃
  • 흐림포항20.6℃
  • 맑음군산24.2℃
  • 구름많음대구27.1℃
  • 구름많음전주24.7℃
  • 구름많음울산23.0℃
  • 맑음창원27.5℃
  • 맑음광주25.7℃
  • 맑음부산26.1℃
  • 맑음통영24.9℃
  • 맑음목포24.1℃
  • 맑음여수25.7℃
  • 맑음흑산도25.0℃
  • 맑음완도28.3℃
  • 맑음고창24.7℃
  • 맑음순천25.1℃
  • 맑음홍성(예)26.2℃
  • 맑음25.4℃
  • 맑음제주25.1℃
  • 맑음고산23.0℃
  • 맑음성산25.6℃
  • 맑음서귀포25.4℃
  • 맑음진주26.6℃
  • 맑음강화23.5℃
  • 맑음양평23.6℃
  • 맑음이천24.2℃
  • 맑음인제22.8℃
  • 맑음홍천23.3℃
  • 구름많음태백16.1℃
  • 구름많음정선군23.6℃
  • 맑음제천22.9℃
  • 맑음보은24.4℃
  • 맑음천안25.2℃
  • 맑음보령26.0℃
  • 맑음부여24.5℃
  • 구름많음금산25.5℃
  • 맑음25.0℃
  • 맑음부안25.1℃
  • 맑음임실24.2℃
  • 구름많음정읍25.7℃
  • 맑음남원25.4℃
  • 구름많음장수22.5℃
  • 구름많음고창군24.9℃
  • 맑음영광군24.5℃
  • 구름많음김해시27.7℃
  • 맑음순창군24.4℃
  • 맑음북창원28.2℃
  • 구름많음양산시27.0℃
  • 맑음보성군27.3℃
  • 맑음강진군26.2℃
  • 맑음장흥26.9℃
  • 맑음해남26.1℃
  • 맑음고흥27.2℃
  • 맑음의령군26.9℃
  • 맑음함양군26.7℃
  • 맑음광양시26.8℃
  • 맑음진도군24.3℃
  • 구름많음봉화22.6℃
  • 맑음영주24.1℃
  • 맑음문경24.5℃
  • 구름많음청송군23.3℃
  • 구름많음영덕19.0℃
  • 맑음의성24.8℃
  • 맑음구미27.3℃
  • 맑음영천23.8℃
  • 구름많음경주시22.9℃
  • 맑음거창24.8℃
  • 맑음합천26.0℃
  • 맑음밀양26.8℃
  • 맑음산청25.9℃
  • 구름많음거제25.6℃
  • 맑음남해25.8℃
  • 구름많음26.2℃
기상청 제공

2026년 06월 26일 (금)

후원품 다시 기부…수완청연요양병원, 나눔 릴레이

후원품 다시 기부…수완청연요양병원, 나눔 릴레이



후원받은 살튀밥으로 한과 만들어 지역 경로당에 제공



수완청연요양병원(병원장 김형광)이 후원 받은 물품을 재가공해 지역 주민들에게 나눔 릴레이를 펼쳤다.



수완청연요양병원은 지난 7일 한과 500인분을 만들어 지역 경로당에게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나눔 활동은 1365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후원받은 쌀튀밥을 더욱 의미있게 사용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수완청연요양병원 직원 14명과 돈보스코학교 자원봉사학생 14명 등 총 28명이 참여했다.



특히 후원받은 쌀튀밥을 그냥 사용하지 않고 해바라기씨, 땅콩, 물엿 등을 더해 한과로 재탄생시켜 지역 경로당에 다시 기부하는 나눔 릴레이가 진행됐다.



이날 한과 나눔 봉사에 참여한 돈보스코 학생들은 “한과를 사서 나눠주는 것이 아니고 우리가 직접 한과를 만들어서 어르신들께 드릴 수 있어서 더욱 뜻깊은 것 같다”며 “많은 양을 만들다보니 힘들고 덥기도 했지만 뿌듯한 하루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수완청연요양병원 김형광 병원장은 “우리 병원에서는 이번 한과 나눔 이벤트를 비롯해 매달 지역 경로당 의료봉사, 배식봉사 등을 수년째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 오늘 인기기사
  • 주간 인기기사

최신뉴스

더보기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