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령 광도한의원장, 동의대 총동문회장 ‘취임’

기사입력 2025.11.26 11:49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동문 및 재학생과의 교류 확대해 모교 발전 앞장설 것” 강조

    강병령1.png

     

    강병령 광도한의원 대표원장이 24일 롯데호텔부산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된 동의대학교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서 신임 회장으로 취임했다.

     

    이날 강병령 신임 회장은 지역사회 곳곳에서 자신의 역할을 다하며 눈부신 활약을 펼치는 동의가족 분들에게 경의를 보낸다면서 이번 행사 준비를 함께해주신 동의대 대외협력원과 협력을 통해 동문 간의 교류와 소통을 강화하고 동문과 재학생 간의 교류를 확대해 모교 발전에 기여하는 동문회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한수환 동의대 총장의 격려사와 이인옥 동의학원 이사장의 축사 등이 진행되는 한편 총동문회 부회장에 이해웅 동의대 한의과대학장, 김기범 부산과기대 교수, 김윤규 동남모던 대표, 임금택 울산시 구의원, 박만식 그랜드타이어 대표 등 20여 명이 선임돼 임명장이 수여됐다.

     

    강병령2.png

     

    한편 동의대 총동문회는 지난 7242025년 임시총회를 열고 추천위원회가 추천한 강병령 후보를 만장일치 추대 의결로 제22대 총동문회장에 선임한 바 있다.

     

    강병령 신임 회장은 동의대 대학원에서 한의학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부산시 동래구에서 광도한의원을 개원해 38년째 운영하며 대표원장을 맡고 있다. 특히 의료봉사활동과 장학사업을 꾸준히 펼쳐온 공로로 지난 4월 국민훈장 모란장을 수상한 바 있으며, KBS부산 시청자위원회 위원장·부산장애인총연합회 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