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퓨어, “한의원의 성공과 동반 성장 위해 노력”

기사입력 2025.06.26 13:36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K-MEX 2025서 각종 한약재 및 IT 기반 원외탕전 서비스 등 선보여
    정충묵 대표, 한의약 산업 발전 공로로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한퓨어1.jpg

     

    한의약 전문기업 한퓨어(대표 정충묵)2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회 한의약 및 통합의약 국제산업박람회(K-MEX 2025)’에 참가, 고품질 녹용을 비롯한 다양한 한의약품을 전시해 눈길을 끌었다.

     

    K-MEX 2025는 한의약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디지털 헬스케어 및 전통 한의약의 융합이라는 미래 의료의 방향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올해로 2회째를 맞이했다.

     

    한퓨어는 K-MEX 2025에서 고품질의 녹용을 비롯해 각종 한약재, IT 기반 원외탕전 서비스 지원 등을 선보였으며, 특히 홍보부스 내 스마트 조제 체험존은 관람객이 직접 조제 과정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500여 종의 한약재와 50여 가지 이상의 한의약품을 함께 전시해 한퓨어만의 ‘All-in-one 한의약 토탈 솔루션을 보여줬다.

     

    한퓨어3.jpg

     

    이와 함께 녹용존에서는 귀여운 녹용 캐릭터 키미(Kimi)’와 함께 프리미엄 녹용의 품질 경쟁력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한퓨어는 K-MEX 2025를 통해 한의원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라는 고객 동반 비전과 철학을 명확히 전달하는 한편 현장 곳곳에 녹아든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체험형 콘텐츠,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시스템 전시를 통해 한퓨어의 정체성을 입증했다.

     

    한퓨어 관계자는 한의원의 성공이 곧 한퓨어의 성공이라는 믿음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한의원과 함께 한의약 100년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퓨어2.jpg

     

    특히 이날 정충묵 대표는 그동안 한의약 산업 발전 및 한의약 서비스 혁신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정충묵 대표는 수상 소감을 통해 이번 K-MEX 2025를 통해 한의약 산업의 미래를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면서 한퓨어는 앞으로도 한의원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더욱 책임 있는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