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의 단합된 힘만이 조직의 발전 이끌 수 있다”

기사입력 2025.05.26 11:5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인천시한의사회, SSG랜더스 필드서 ‘2025년 회원의 날’ 개최
    야구경기 관람 더불어 첩약 시범사업·한의 자동차보험 홍보

    인천.jpg

     

    [한의신문] 인천광역시한의사회(회장 정준택)24SSG랜더스 필드에서 인천광역시한의사회 회원의 날행사를 개최, 회원 및 가족들이 야구경기를 관람하는 한편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첩약 건강보험 시범사업 및 한의 자동차보험 등에 대한 홍보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시한의사회 회원 및 회원가족 450여 명이 참석해 SSG랜더스와 LG트윈스 간에 진행된 경기를 관람했다. 특히 인천시한의사회는 SSG랜더스 필드 일대에 한의학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향낭주머니, 오미자차, 물티슈 및 부채 등 홍보물을 전달하며, 시민들이 미처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한의약 관련 사업들을 소개했다.

     

    먼저 첩약 시범사업과 관련해서는 첩약(탕약) 건강보험 적용됩니다라는 문구 아래 구안와사(안면신경마비) 중풍(뇌혈관질환 후유증) 생리통(월경통) 기능성소화불량 허리디스크(요추추간판탈출증) 알르레기 비염 등 적용 질환에 대해 안내했다.

     

    또한 교통사고 자동차보험 치료는 한의원에서라는 홍보 문안과 함께 “(자동차사고 후)모든 통증은 3개월 내에 잡아야만 만성통증으로 진행되지 않는다한의원 치료를 통해 만성 후유증을 예방하자면서, 교통사고에 대한 한의치료의 우수성을 알렸다.

     

    이와 관련 정준택 회장은 계절의 여왕인 5월을 맞아 모처럼 회원은 물론 한의가족들과 야외에서 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면서 오늘 회원의 날 행사를 통해 그동안 하지 못했던 서로의 소식을 나누고, 보다 끈끈한 회원간의 정이 쌓일 수 있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 회장은 또한 모든 협회가 그렇듯이 인천시한의사회의 원활한 회무가 추진되기 위해서는 회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가장 밑바탕이 되어야 할 것이며, 이러한 토대가 마련돼야만 인천시한의사회의 지속적인 발전도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인천시한의사회는 회원의 날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임을 통해 회원들의 단합을 공고하게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