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한의사회, ‘2025년 제3회 정기이사회’ 개최

기사입력 2025.04.11 14:05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유가족 한의진료 무안공항 현장 진료단 결성
    최의권 회장 “지혜와 힘 모아 본회 발전과 회원 권익 위해 최선”

    광주이사회2.JPG

     

    [한의신문] 광주광역시한의사회(회장 최의권)9일 회관 대회의실에서 ‘2025년 제3회 정기이사회를 개최, 지부 행사 및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유가족 한의진료 논의 등 주요 현안을 공유했다.

     

    이날 최의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본회 발전과 회원의 권익을 위해 지혜와 힘을 모아야 한다광주시한의사회는 국민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한 회무를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진 회의에서는 기경헌 제주항공참사유가족한의진료TF 팀장과 배장성 서구한의사회장의 건의로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유가족 무안공항 현장 진료단을 결성하고, 진료일은 12·26, 510·24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료단 인원은 21조로 편성키로 했다.

     

    광주이사회1.JPG

     

    또한 회칙 개정의 건(회칙 3장 제12(임원)) 2026년도 지부 보수교육(온라인/오프라인) 개최의 건 2025년도 기타 보수교육(의권에 관한 내용) 개최의 건 △학술소모임 지원 방안의 건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유가족 지원사업에 대한 향후 방향 논의의 건 지부 홈페이지 개편 및 운영 관련 논의의 건 등이 논의됐다.

     

    이와 함께 2025년 한방난임치료비 지원사업 현황 방문진료 사례집 발간 결과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유가족 한의진료 현황 2025년도 지부 보수교육 및 기타보수교육 일정 경북·경남 산불피해 지원 경과보고 등의 주요 현안을 공유하는 한편 제18대 임원 임명장 및 고문 위촉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광주이사회3.JPG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