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대, 수험생 맞춤형 한의·보건 입시설명회 ‘성료’

기사입력 2023.09.01 13:03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대학 초청 전형 안내 및 1:1 입시상담 등 진행

    상지대.png


    상지대학교 입학처(처장 최기일)는 지난달 26일 상지대 학술정보원에서 수험생, 학부모 등 4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학년도 수시모집 대비 한의·보건 입시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이종민 선임 입학사정관의 ‘2024학년도 상지대학교 입학전형 안내’를 시작으로 2부에서는 한의과대학·보건의료대학 전공 교원과 입학사정관이 ‘수험생 맞춤형 전공 안내 및 입시상담’을 실시했다.


    입시설명회에서 참여한 연현주 학부모는 “1부와 2부 모두 핵심 내용을 쉽게 설명해줘 입학전형과 학과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고, 특히 친절한 태도에 만족도가 높았다”고 말했다.


    또한 곽동현 학생은 “1부에서는 최근 2∼3년간 결과를 토대로 입시 전략을 어떻게 짜야 할지 자세히 알려줘서 좋았다”면서 “2부에서는 교수님에게 교육과정, 학과 활동, 입시제도 등 평소 궁금했던 점을 직접 물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큰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한초은 학생도 “학교에 방문해 입학사정관의 설명을 듣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니 모집요강이나 자료를 통한 것보다 더 쉽게 이해됐다”면서 “또한 교수님들이 전공에 대해 심도 있게 설명해줘 상지대에 꼭 입학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상지대는 이달 11일부터 15일까지 2024학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