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스트림, 도전! 베스트 강의 시즌4 ‘오픈’

기사입력 2023.06.28 16:47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기초 세무지식·한의원 마케팅 등 다채로운 강의 주제 눈길

    메디스트림.jpg

     

    한의계 대표 지식 공유의 장 도전! 베스트 강의가 지난 26일 네 번째 시즌을 오픈했다.

     

    메디스트림(대표 정희범)에서 진행하는 이번 강의는 한의계의 활발한 강의 문화 조성을 위한 시리즈 기획이다. 세 번째 시즌까지 25명의 강사자가 참여했으며, 2500명이 수강하는 등 한의계의 대표적인 강의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 시즌4에는 8명의 강사가 7개의 주제로 한의계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은 주제 및 연자 공모 없이 메디스트림 커뮤니티 설문을 통해 회원들이 만나고 싶어하는 연자들을 직접 섭외해 강의를 꾸렸다.

     

    , 많은 개원의들이 궁금해 하는 한의원 세무 기초지식 부원장 교육 한의원 직원 관리 등에 대한 내용도 포함시켰다.

     

    강의 주제는 고소득자 노리는 국세청으로부터 살아남기(김윤식 세무사) 소아과 한약 처방 임상 첫걸음(심수보 한의사) 기본 진단과 처방의 실제(주성완 한의사) 한방여성의학 임상기초(김흥수 한의사) 한의원, 진료원장과 함께 성장하기(선주천 한의사) 직원 관리, 남들은 어떻게 할까?(소현우 한의사) 상처 치료의 이해(조성준 한의사) 내과 진료 방향성 잡기: 혈액검사와 암을 중심으로(김은혜 한의사) 등이 있으며, 7월 중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메디스트림 콘텐츠팀은 이번 강의는 전적으로 회원들의 열정과 아이디어로 마련된 소중한 기획이라며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한 도전! 베스트 강의가 앞으로도 지속될 수 있게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