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한의사회, 심평원 광주지원과 상생협력 간담회

기사입력 2021.11.25 17:3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한방병원 입원료 심사방법 변경 설명 등 안내

    광.jpg

    광주광역시한의사회(회장 김광겸)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광주지원(지원장 이미선)이 25일 ‘소통과 상생협력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광주시한의사회 측 김광겸 회장, 최의권 수석부회장, 배남규 보험이사가 심평원 광주지원 측 이미선 지원장, 정성수 지역심사평가위원장이 참석했다.

     

    김광겸 광주시한의사회장은“심평원의 소통하고자 하는 노력에 늘 감사드린다”며 “상생과 협력을 통해 심평원의 정책 방향이 한의사 회원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는 가교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미선 지원장은 “의료기관에서 평가하는 만족도 조사에서 광주지원이 1위를 한 것은 현장과의 소통과 협력결과로 양 기관이 더욱 견고하고 두터운 신뢰를 쌓아가길 기대한다”며“소통 창구인 광주지원 블로그에 문의사항을 남겨주면 성실히 답변할 것”이라고 전했다.

     

    심평원 광주지원의 공식 블로그에서는 △공지사항 △심사평가정보 △현지조사 △의료자원현황 등의 내용을 안내하고 있어 관내 의약단체 및 요양기관, 국민들이 요양기관 장비 현황 신고, 급여기준 등 필요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봉사활동 추진, 지역사회와의 소통 활동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심평원 광주지원 정선호 심사평가부장의 △한방병원 입원료 심사방법 변경 설명 △체계화된 심사기준의 전국 평준화 △첩약건강보험 및 한방 물리치료 급여화 관련 등 기타 발표가 진행됐다.

     

    광주심평.jpg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