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약진흥재단과 대구시가 지난 14일 대구시청 상황실에서 한약제제 우수제조시설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기사입력 2017.03.21 15:2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GMP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