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전국 간호사와 간호대생 400여명이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6 간호정책선포식'에서 '행복한 간호사, 행복한 국민' 슬로건을 함께 외치고 있다.[한의신문=김지수 기자]

기사입력 2016.11.04 10:47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img_1471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