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의사협회 김필건 회장을 대신해 참석한, 박완수 수석부회장 등 의약단체장들이 31일 오전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 그랜드 볼룸 1층에서 열린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KOHIF) 창립 10주년 기념식에 참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의신문=김지수 기자]

기사입력 2016.08.31 15:2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IMG_8011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