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회 정총, 엄종희 회장 유임

기사입력 2004.03.03 10:14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지난달 26일 인천시 로얄호텔 영빈관 2층 대연회장에서 인천광역시한의사회(회장 엄종희·사진)의 제 24회 정기대의원총회(의장 홍학기)가 열렸다.
    인천광역시한의사회 엄종희 회장은 “회원들의 편의와 이익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회원들 간의 친목도모는 물론 관련단체 및 기관들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있다”며 “지역사회 건강지킴이로써의 역할을 수행하며 한의계 위상고취에 모두가 함께 노력하자”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차기회장 및 정·부의장 선출 건을 비롯해 2002·2003회계년도 세입·세출 결산 건, 2004회계년도 세입·세출 예산 및 사업계획 건 등이 논의됐다.
    차기회장으로는 회원들의 요청에 따라 현 엄종희 회장이 유임됐으며, 의장과 부의장 역시 현 홍학기 의장단을 연임키로 결의했다.
    인천시한의사회는 광역시, 심평원, 건강보험공단, 검찰청 등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해 위상을 제고할 수 있도록 하는 정책사업과 회원들의 법률 및 세무관련 고충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법률 및 세무상담 사업, 기존 홈페이지 이노마의 활용 극대화 등을 2004회계년도 주력 사업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아울러 인천에 연고지를 두고 신설되는 프로축구팀의 경기 때마다 한방의료봉사를 펼칠 계획이며 이를 위해 안산한의원 남윤석 원장을 단장으로 한 10명 규모의 의료봉사단을 발족할 예정이다. 향후에는 점진적으로 종목과 대상을 확대해 진정한 지역사회 건강지킴이로써 자리 매김하고 한의계 위상을 높여나갈 방침이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유공자에 대한 시상도 있었다.
    △대한한의사협회 회장 표창- 석재홍 원장, 이석호 원장, 남항우 원장, 유한철 원장, 윤왕수 원장. △인천광역시한의사회 회장 표창- 연수구분회(최우수 분회), 필명석 원장, 이창우 원장, 김현호 원장, 서명원 원장, 박동범 원장, 정준택 원장, 황병태 원장, 이상수 원장, 김성현 원장. 감사패- 인천시청 보건위생과 김혜경, 계양구 보건소 김은자.△인천광역시 시장 표창- 최경용 원장, 손창황 원장.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