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MART2024] 국제학술대회 준비 ‘순풍에 돛’

기사입력 2024.05.02 13:5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대한한의학회 “해외 홍보활동에 전념할 예정”

    KakaoTalk_20240502_103657758_02.jpg

     

    [한의신문=주혜지 기자] 대한한의학회(회장 최도영)가 지난달 30일 온라인을 통해 ICMART 이사진들과 국제학술대회 준비 회의를 개최했다.

     

    대한한의학회는 매달 1회씩 ICMART 본부와의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37ICMART 국제학술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진행경과 공유 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날 한국 측에서는 현재까지 진행된 키노트스피커 섭외 현황 및 추가 섭외 관련 논의 메디컬 및 로컬 투어 홍보 블로그 및 홈페이지 등의 내용을 보고했다.

     

    또한 ICMART 본부와 함께 뉴스레터 발행 계획, WHO 회의 개최, 각국의 홍보 활동 등을 논의했다.

     

    이밖에도 ICMART 본부는 69ICMART 웨비나 협조를 요청했다.

     

    차기 개최국인 프랑스 관계자들은 개최 준비와 관련 인수인계 등 한국 측 준비위원회와의 만남을 요청하기도 했다.

     

    이승민 국제교류이사는 국내 참석자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관심을 갖고 많은 전통의학 전문가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해외 홍보 활동에 전념하고자 한다한의약 국제학술제전이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제37ICMART 국제학술대회는 9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제주 신화월드에서 개최되며, 독일, 프랑스, 일본, 중국, 대만 등 40여 개국의 연구자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