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산청엑스포 개최 위해 힘 모으자”

기사입력 2023.07.26 15:44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경남한의사회, 제2회 이사회 개최…혜민서 운영 등 각종 현안 논의

    KakaoTalk_20230726_132936429.jpg

     

    경상남도한의사회(회장 이병직)는 지난 25일 지부회관에서 2023회계연도 제2회 이사회를 열고,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이하 산청엑스포) 혜민서 운영 등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이병직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는 910년 만에 개최되는 산청엑스포에서 경남한의사회가 혜민서를 주관해 운영하게 됐다오늘 이사회에서는 혜민서의 성공적인 운영을 비롯해 다양한 현안이 산재해 있는 만큼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특히 이 회장은 이번 산청엑스포를 한의약이 세계의약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초석으로 삼고, 한의의료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가자면서 그러기 위해서는 회원 여러분들의 관심과 협조가 절실히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현안 대책의 건 2023 산청엑스포 혜민서 운영 및 티켓 구입의 건 특별회계 결산의 건 MBC라디오 방송 출연의 건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특히 산청엑스포와 관련된 논의에서는 백승일 특별보좌관이 그동안 혜민서 운영을 위한 지부의 준비과정 등을 설명하면서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협조를 요청하는 한편 기존에 편성된 예산 3000만원으로 티켓을 구입키로 하고, 각 시·군 한의사회별로 추가구매가 이뤄질 수 있도록 독려해 나가기로 했다.

     

    이밖에 특별회계 결산과 관련해서는 초음파 진단기기 활용 강의 진행 후 남은 예산 4662200원을 현금으로 환급받을 것인지, 산청엑스포 티켓으로 환급받을 것인지에 대해 강의 수강자를 대상으로 단톡방을 통해 익명투표를 진행해 결정키로 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