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한의사회, ‘2022 서울시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수상

기사입력 2022.12.06 11:27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재난재해 대응 전문 자원봉사로 지역사회 복지 증진 기여 공로

    유공자.jpg

    서울특별시한의사회(회장 박성우)가 ‘2022년 서울특별시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수여식’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수여식은 소금꽃을 모티브로 해 자원봉사자의 땀방울에서 피어난 소금꽃이 만개한 서울을 주제로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수여식으로써 그 의미를 더했다.

     

    표창 대상자는 자치구 자원봉사센터, 서울시 공사․공단 및 투자․출연기관, 자원봉사 수요기관 등 관련 기관을 통해 추천을 받아 활동기간, 기여도, 사회적 파급효과 등의 심사기준에 따라 서울시자원봉사센터 및 서울시 공적심의회의 심의를 거쳐 결정됐다. 그 결과 자원봉사자, 단체, 자원봉사 관리자 등 기관 및 개인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서울특별시한의사회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 바로봉사단 협조, 지난 수도권 집중호우 당시 피해를 입은 시민과 관계자를 위한 한약 제공 등 재난재해 대응 전문 자원봉사로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울시자원봉사센터 권영규 이사장은 “더불어 사는 서울을 만드는데 헌신해주신 모든 수상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한의사회 박성우 회장은 “봉사는 의료인의 소임으로 함께 사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