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의학회, 2022 온라인 전국한의학학술대회 ‘순항’

기사입력 2022.08.29 17:3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6개 주관학회 참여해 내달 7일까지 진행…보수교육평점 4점 부여

    학술대회.jpg


     

    대한한의학회(회장 최도영, 이하 한의학회)가 ‘통합의학의 중심, 한의학!’을 주제로 진행하는 ‘2022 전국한의학학술대회’ 온라인권역이 지난 24일부터 시작돼 내달 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온라인권역 전국한의학학술대회는 △대한침구의학회 △대한스포츠한의학회 △사상체질의학회 △대한한방신경정신과학회 △대한동의방약학회 △턱관절균형의학회 등 6개 주관학회가 참여해 24개의 강의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29일 기준 등록자 수가 3300여명을 넘어서는 등 뜨거운 호응 속에 개최되고 있다.

     

    특히, 이번 전국한의학학술대회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려는 일환으로 얼리버드 등록을 처음 도입하였다. 한 번의 등록으로 온라인 권역 학술대회를 수강하는 것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영남권역(10월 30일) 및 수도권역(12월 11일) 학술대회도 참여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였다.

     

    이에 관련 최도영 회장은 “이번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강연 중 수강자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4개 강의는 향후 영남권역 학술대회에서 오프라인 강의로 연결하여 심화 또는 시연 강의로 진행, 현장에서 생생하게 최신 임상 지견 및 연구성과 등을 교류할 수 있는 나눔의 장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이외에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의사 회원들이 듣고 싶어하는 우수한 강사진들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 만큼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학술대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학술대회 참여자들은 보수교육 평점 획득을 위해서는 내달 7일 자정까지 24개의 강의 중 4개 강의를 반드시 이수를 완료해야 한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