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계 지식 공유 위한 장 ‘도전! 베스트 강의’ 오픈

기사입력 2022.07.05 11:5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완성도·대중성·독창성 등 기준으로 선정…활발한 강의문화 조성 ‘기대’
    메디스트림, 8인8색 다양한 주제…이달 4일부터 홈페이지서 신청받아

    메디스트림(대표 정희범)이 한의계 지식을 공유하기 위한 ‘도전! 베스트 강의’를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ZOOM 서비스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의계의 활발한 강의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강의에는 총 8명의 강사가 참여, 한의학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강의 주제 및 일정을 세부적으로 보면 △R프로그래밍 기초: 논문 리뷰어를 감동시키는 데이터 시각화(김종연 원장, 7월12일) △만성통증환자 응대 공략집(김재석 원장, 7월16일) △한의사라면 알아야 할 다이어트 영양학(조민석, 7월17일) △한의 당뇨치료, 지금 시작해야 하는 이유(조문형 원장, 7월19일) △한포자를 위한 기초 한의학 이론 강의(이재학 원장, 7월23일) △평범한 한의사의 요즘 한약 공부법(김대현 원장, 7월26일) △전문의가 알려주는 한방 피부과(이마음 원장, 7월28일) △모발 검사와 자연 요법의 이해(조호군 원장, 7월30일)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수강자 평가점수, 신청자 수, 팀 내 한의사 평가단의 의견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우수 강의’도 선정한다. 최우수 강의로 선정되면 상금 100만원, 메디클래스 정식 입점 협의, 메디TV 초청 등의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희범 대표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의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좋은 기획서들을 전달받았고, 콘텐츠팀과 함께 기획서의 완성도, 대중성, 독창성 등을 기준으로 총 8명의 강연자를 선정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을 통해 한의계에도 활발한 강의 문화가 조성되길 바라고, 많은 분들의 아낌없는 응원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강의 신청은 이달 4일부터 진행되며, 일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디스트림(medistream.co.kr)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jpg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