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한의사회 80주년 기념 및 주요 사업계획 ‘논의’

기사입력 2022.04.26 09:13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경기도한의사회, ‘제1회 전체이사회’개최
    경기한의가족 축제한마당, 아르메디콘서트 등 회원 참여 행사 개최

    경기.jpg

     

    경기도한의사회(회장 윤성찬, 이하 경기지부)는 지난 20일 경기도한의사회 회관 2층 회의실 및 줌회의를 통해 ‘2022회계연도 제1차 전체이사회’를 개최하고, 주요 사업 등에 대해 논의했다.

     

    윤성찬 회장은 개회사에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잘 넘기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없어져 이제 회원들과 만날 수 있는 날이 가까워지고 있다”며 “올해는 경기도한의사회 창립 80주년이 되는 해로써 '경기한의 80년, 역사에서 미래의학의 길을 찾다!' 라는 주제 아래, 뜻깊은 행사를 기획해 창립 80주년을 돌아보고 한의학의 미래발전 방안을 제시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임원이 솔선수범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보고안건으로는 △2021 경기도한의사회 불우이웃돕기 사업 결과 보고의 건 △의정부 사무소 임대계약 결과보고의 건 △경기한의가족 1인1정당 가입 분회별 지원금 결과보고의 건 △경기한의가족 축제한마당 준비위원회 구성 보고의 건 △제7회 경기도한의사회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아르메디 콘서트 준비위원회 구성 보고의 건 △1일 1재택치료자 기부한약치료사업 참여 한의원 지원 보고의 건 △회관관리위원회 구성 보고의 건 △2021 경기도 한의약 리더십 최고위과정 결과보고의 건 △ 화재로 인한 한의원 피해 지원 결과보고의 건 등 진행됐던 사업에 대한 보고와 질의응답이 이뤄졌다.

     

    경기한의가족 축제한마당은 오는 9월말에서 10월 중순경 개최하기로 하고, 기존 체육대회와 달리 용인대장금파크에서 회원들의 참여와 대국민홍보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제7회 경기도한의사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아르메디 콘서트’는 오는 10월23일 경기아트센터(수원) 대관을 완료했고, 오케스트라 및 연예인 섭외를 위한 준비에 착수했다.

     

    이와 함께 경기지부는 회관 2층 회의실 리모델링을 위해 회관관리위원회를 구성했고, 위원장으로 이용호 수석부회장을 임명했다. 회관 2층에는 동영상 촬영을 위한 스튜디오 등 시설들을 구축할 계획이다.

     

    이어 의안 심의의 건에서는 2022 경기도난임부부 한의약지원사업 기채 1억원에 대해 전원 찬성으로 가결하기로 했다. 또 2022회계연도 홍보사업 및 R&D 국가사업 참여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효율적인 사업을 위해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경기2.jpg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