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리즘 벗어나 열정 있는 한의사 되자 다짐”

기사입력 2021.11.16 13:27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1등 당첨된 신재성 한의사, 189cm 규격 75인치 초고해상도 TV 수여
    한의학회, 2021 전국한의학학술대회 경품이벤트 당첨 회원 소감 공개


    경품 (2).jpg
    1등에 당첨된 신재성 한의사의 자녀가 경품으로 받은 TV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한의학회)

     

     

    “63세의 적지 않은 나이지만 매너리즘에서 벗어나 열정이 있는 한의사가 되자고 다짐했습니다. 선후배 원장이 이렇게 한의학에 대해 연구하고 있으니 한의학의 미래는 밝다고 생각합니다.”

     

    대한한의학회(회장 최도영·이하 한의학회)의 2021 온라인 전국한의학학술대회 참여 경품 이벤트에서 1등에 당첨된 신재성 한의사는 16일 당첨 소감에 대해 이렇게 밝히며 “학회의 철저한 준비에 감사드린다”는 인사를 전했다. 학술대회를 수강하며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 신재성 한의사는 추첨을 통해189cm 규격 75인치의 초고해상도 TV를 받았다.

     

    목포에서 한의원을 운영 중인 신재성 한의사는 “현장 대면 강의 대비 장점이 훨씬 많았던 온라인 보수교육이라 만족도와 성취도가 높았다”며 대표적인 장점으로 넓은 강의 선택 폭, 양질의 강의, 몰입도 높은 강의 교재, 반복 시청 등을 꼽았다.

     

    그는 “수강하고 싶은 강좌를 같은 시간에 교실을 넘나들며 들을 수 있어 다양한 강의를 들을 수 있었다. 강사 분들도 대면 강의보다 심도 있게 강의해 주셔서 유익했다”며 “또한 컬러 교재여서 대면강의의 흑백 교재보다 집중도가 높았다. 이해되지 않는 부분을 반복 시청할 수 있는 점도 큰 매력”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경품 1등 당첨 전화를 받고 광고인가 싶었다”며 “행운을 긍정하는 자신에 대한 상품이라고 생각하겠다. 학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2등 당첨으로 LG전자 그램15 노트북을 받은 양태준 한의사는 “수련의 시절 처음 전국한의학학술대회를 접하고 9년 가까운 시간 동안 참석하고 있다”며 “매번 양질의 콘텐츠를 기획해 제공해주시는 학회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6등 경품으로 커피머신을 받은 박현호 도제한의원장은 “코로나19시대에 안성맞춤인 학술대회에 참가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이번 교육 플랫폼이 굉장히 세련되고 가시성이 좋아 만족스럽게 교육을 이수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한의학회는 ㈜동방메디컬 후원으로 처음 진행한 이번 이벤트에서 △삼성스마트 TV (1명) △LG그램 노트북 (1명) △LG로봇 청소기 (1명)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1명) △애플 에어팟 (2명)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2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2명)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50명) 등의 경품을 준비했다.

     

    최도영 회장은 “학회에서 처음 준비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전한다”며 “오는 24일부터 개최되는 2021 전국한의학학술대회(2차) 행사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KakaoTalk_20211115_164705299.jpg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