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의 미국 진출,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기사입력 2021.08.23 10:46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경희대 한의약 미국진출 지원센터, 미국 진출 위한 생생한 정보 제공
    오는 25일 시작으로 총 5회에 걸쳐 기획세미나 진행

    1.jpg

     

    경희대학교 한의약 미국진출 지원센터(이하 지원센터)가 미국 진출에 관심 있는 한의사들을 위한 기획세미나를 총 5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국한의약진흥원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세미나는 연자들이 미국에 진출해본 생생한 경험담을 바탕으로 미국에서의 자격증과 주면허증 취득과정에서부터 취업 및 개업, 유학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정확하게 생생한 정보를 제공한다.


    우선 그 시작으로 오는 25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참여링크: https://khu-ac.zoom.us/j/82837854171, 회의 ID: 828 3785 4171)으로 진행되며, 이상훈 지원센터장과 박지혁·이승민 한의사가 참여해 ‘한의사의 스마트한 미국 진출을 위한 생생정보’를 주제로 개최된다.


    또한 첫 세미나에 이어 △한국에서 NCCAOM 자격증과 뉴욕 주면허 준비하기(9/1(수) 오후 9시, 이승환) △미국 7년차 한의사의 캘리포니아 개원 노하우(9/8(수) 오후 9시, 김일화) △캘리포니아 주면허 준비하는 방법과 미국 한의대 근무 경험담(9/15(수) 오후 9시, 이주희) △하버드 보건학석사 후 존스홉킨스에 취업하기(9/29(수) 오후 9시, 안지윤) 등의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이상훈 센터장은 “한의사 회원들이 해외진출시 최우선국가로 꼽고 있는 미국과 관련해 실제 미국에 진출 경험이 있는 한의사 회원들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노하우를 전달하고자 기획세미나를 마련하게 됐다”며 “미국 진출에 관심이 있는 한의사 회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정 변경 등을 비롯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https://youtu.be/5PvpbxCiEmw)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