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한의사회, 시내버스 활용한 한의약 홍보 실시

기사입력 2021.03.23 11:19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5개구 주요 시내버스 노선 16곳 홍보물 부착
    주왕석 회장 “시민건강 증진 위한 사업 이어나갈 것”

    울산1.jpg


    [한의신문=김태호 기자] 울산광역시한의사회(회장 주왕석, 이하 울산지부)가 시내버스 광고를 통해 시민들에게 찾아가는 적극적인 한의약 홍보활동에 나섰다.

     

    지난 17일 울산지부는 울산 지역내 5개구 주요 시내버스 노선 16곳을 지정해 총 28대의 시내버스에 한의약 홍보물을 부착, 한의약의 우수성을 알리는 대국민홍보를 실시했다. 이번에 시행되는 울산 시내버스 외부 한의약 홍보 광고는 오는 5월 16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

     

    광고에 사용된 ‘당신의 면역력, 가까운 한의원에서 충전하세요’ 문구는 한의학의 친근감 있는 이미지를 시민들에게 전달해 내원 환자를 늘리고, △한의약 시민홍보 △한의원 접근성 이미지 개선 △한의사회 위상제고 등을 도모하기 위해 선정됐다.

     

    주왕석 회장은 “코로나19 및 환절기가 찾아와 많은 시민들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 가운데 시민들의 건강지킴이로 한의사가 늘 주위에 있음을 알려드리고자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의료인으로서 시민 여러분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여러 방안들을 모색하고 필요로 하는 사업들을 연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회장은 이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한의약 난임 사업, 저출산 극복을 위한 첩약지원사업과 가정위탁 및 취약계층 위기 아동들을 위한 한약지원 사업까지 이어갈 계획”이라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의료사업들을 진행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울산2.jpg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