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한의사회, 이홍렬 씨와 라디오 자동차보험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 2020.12.18 13:4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TBS 라디오 교통방송(FM라디오 95.1MHz) 통해 매일 방영
    “본인부담금 걱정 없이 한의약 치료에 전념하세요”

    이홍렬.png

     

    경기도한의사회(회장 윤성찬)가 방송인 이홍렬 씨와 함께 자동차보험 관련 대국민 홍보 캠페인을 진행에 나서고 있어 주목된다. 

     

    경기도한의사회는 지난 1일부터 오는 2021년 1월 31일까지 매일 1회 18시 57분부터 TBS 라디오 교통방송(FM라디오 95.1MHz)을 통해 라디오 자동차보험 광고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앞서 이홍렬 씨는 지난달 10일 경기도한의사회와 한의약 홍보를 위해 앞으로 2년 간 경기도한의사회 라디오 광고(자동차보험), 유튜브 홍보 영상에 모델로 출연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그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 그는 한의약 교통사고 치료 장점에 대해 “겨울이 되면서 늘어나고 있는 교통사고 치료를 위해 한의원을 방문하는 환자가 늘어나고 있다. (한의원에서는) 침, 뜸, 약침 치료부터 어혈을 풀 수 있는 첩약, 추나를 포함한 물리치료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의원에서도 자동차보험이 적용되는 만큼 이제 본인부담금 걱정 없이 치료에만 전념하라”며 “이제 한의원이 또 하나의 에어백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홍렬 씨는 지난 1979년 TBS 라디오로 데뷔해 1994년 MBC 연기대상 코미디부문 대상, 1995년 코미디부문 한국방송대상, 1996년 MC부문 한국방송대상을 수상하는 등 당대 최고의 코미디언이자 MC로서 활약해 왔다.

     

    화려한 방송경력을 자랑하면서도 그는 어린이재단 홍보대사 및 나눔실천 강연 등을 병행하며, 모범적인 방송인의 삶을 사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