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한의약진흥원, ‘한의약 제품 해외진출 컨설팅 지원’ 참여 기관 모집

기사입력 2020.11.03 15:4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한약제제, 한의 의료기기 분야 기업 및 유관기관 대상 6일까지 신청 가능

    진흥원.jpg

    [한의신문=김태호 기자] 한국한의약진흥원이 국내 한의약 제품의 해외 진출 활성화를 위한 해외진출 컨설팅을 지원한다.

     

    지난 2일 보건복지부와 한국한의약진흥원은 한의약 산업 해외 진출 활성화를 위한 ‘한의약 제품(제약, 의료기기) 해외진출 컨설팅 지원’ 참여 기관 모집 공고를 게시했다.

     

    한국한의약진흥원은 세계 전통의약 시장 규모 성장에 따른 한의약 해외진출 활성화 지원이 필요하다고 판단, 한의약 제품 해외진출을 희망하는 한의약 관련 기업의 성공적 해외진출이 이뤄질 수 있도록 기업에 필요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이번 사업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사업은 한약제제 및 한의 의료기기 분야로 한의약 해외진출에 해당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자 하는 한의약 산업 관련 기업 및 한의약 산업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하며, △한약제제 △한의 의료기기의 해외진출 준비를 위한 해외 시장 정보 △품목 인허가 △해외 바이어 등 기초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되고, 컨설팅 제공 대상 기업은 한국한의약진흥원에서 사전 수요조사를 거쳐 선정할 계획이다.

     

    한편 모집공고는 한국한의약진흥원 홈페이지(http://www.nikom.or.kr/main.jsp)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6일 16시까지 이메일(global@nikom.or.kr)로 접수가 가능하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