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국한의학학술대회'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0.08.26 17:19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대한한의학회, 내달 1일부터 온라인 접수 시작…27일 마감

    홍보자료0.png


    [한의신문=민보영 기자] 다음달 14일에 열리는 '2020 온라인 전국한의학학술대회'를 알리는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대한한의학회는 26일 학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온라인 전국한의학학술대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https://youtu.be/n6esHPREdKs )’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각 강연에 관한 내용을 요약해 ‘일차 의료의 중심, 한의학’을 주제로 한 학술대회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도록 했다.

     

    대한한의학회는 이 영상을 다양한 채널로 공유해 2020 온라인 전국한의학학술대회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진료현장에서 꼭 필요하고 바로 활용 가능한 양질의 강의로 구성된 이번 학술대회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손쉽게 온라인으로 접속할 수 있으며, 36개의 강의를 진료실에서 원하는 만큼 여러 번 수강할 수 있다. 

     

    온라인 접수는 다음달 1일부터 27일까지며, 학술대회에 등록한 회원은 △36개 전 강좌 수강 △보수교육 평점 4점(4개 강좌 100% 이수자) △병·의원 부착용 이수증 발급 △자료집(PDF) 개별 다운로드 △기프티콘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도영 대한한의학회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재확산으로 더욱 어려워진 시국인 만큼 2020 온라인 전국한의학학술대회가 더욱 빛을 발할 것”이라며 “양질의 강의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온라인 학술대회에 많은 회원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홍보자료2.PNG

     

    홍보자료4.PNG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