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온라인 전국한의학학술대회 9월 14일부터 개설

기사입력 2020.07.31 17:27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한의플래닛’ 홈페이지 접속해 결제 후 교육 수강


    온라인학술대회.jpg

     

     

    [한의신문=민보영 기자] 2020 온라인 전국한의학학술대회가 오는 9월 14일부터 27일까지 14일 동안 개설된다. 


    대한한의학회는 ‘일차의료의 중심, 한의학’을 주제로 한 전국한의학학술대회를 이 기간 동안 ‘한의플래닛(https://www.haniplanet.com)’ 홈페이지를 통해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등록기간은 9월 1일부터 27일까지다.


    강연은 대한침구의학회, 대한한방내과학회, 한방비만학회, 대한스포츠한의학회, 척추도인안교학회, 경락경혈학회, 척추신경추나의학회, 대한약침학회, 대한한의영상학회 등 9개 학회가 각각 4~5개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이번 온라인 학술대회는 36개 전 강좌를 동시에 수강할 수 있으며 4개 강좌를 전부 수강한 회원은 보수교육 평점 4점을 받을 수 있다. 한의의료기관에 부착할 수 있는 이수증도 발급되며 기프티콘, 자료집 등도 함께 제공된다. 제주도 한의사회 등 평소 전국한의학학술대회 참여에 제약이 있었던 지부 회원들도 자유롭게 프로그램을 이용 가능하다. 


    등록비는 협회 회비를 모두 납부한 회원은 6만원, 미납 회원은 24만원이다. 완납 증명서를 한의학회에 제출하고 환불신청을 할 경우 회계연도 1개월 전까지 18만원을 환불받을 수 있다.


    최도영 대한한의학회장은 “대한한의학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여파로 전국한의학학술대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기로 한 후 한의플래닛 등 온라인 플랫폼과 협약을 맺는 등 관련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처음 시도하는 온라인 전국한의학학술대회가 원활하게 마무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