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플래닛, 하나은행과 ‘새내기 한의사를 위한 세미나’ 개최

기사입력 2020.02.11 15:54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세무 회계 상식·자금조달 및 금융에 대한 이해 등 다양한 강연

    플래닛.jpg

     

    한의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플랫폼 한의플래닛과 최근 사명을 변경한 하나은행이 지난 2일 서울 을지로입구역 하나은행 명동사옥에서 새내기 한의사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제 막 시작하는 한의대생을 포함해 한의원 운영에 궁금증이 많은 모든 한의사를 대상으로 실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부터 한의사의 기본 소양까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강연이 이어졌다.

     

    또 한의원 전용 전자차트인 한메디에서는 ‘OK 차트할인, 하나은행 에서는 금리인하특전을 제공했으며 실무에 필요한 도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으로 한의사들의 갈증을 공감하고 해소하기 위해 노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전공의에 대한 궁금증과, 한의학의 정체성과 진료에 대한 고민, 세무/회계 상식, 자금조달 및 금융에 대한 이해 등 다양한 강연으로 한의학의 지속적인 성장과 한의사의 동기부여를 위한 자리가 됐다.

     

    본 세미나에 참가한 메디컬토탈솔루션 인사랑컨설팅은 개원 컨설팅 및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참여했으며 다양한 병의원 컨설팅 경험을 토대로 실제 운영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마케팅 노하우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서은경 인사랑컨설팅 대표는 건강한 병의원 경영을 목표로 원장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경험을 나누는 자리를 준비하고 있다앞으로도 한의계 발전을 위해 한메디와 한의플래닛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