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청춘지킴이 한의약! 가까이 할수록 좋은 친구 한의약!"

기사입력 2019.10.16 08:5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한의약 상식퀴즈 통해 올바른 한의약 상식 알리기에 '앞장'
    중랑구한의사회, '2019 중랑구민 건강 한마당'서 홍보부스 운영

    중랑구한의사회(회장 오현승)는 지난 12일 용마폭포공원 내 축구장에서 개최된 '2019 중랑구민 건강 한마당'에 참여, 구민들에게 한의약 홍보에 적극 나섰다.


    이날 중랑구한의사회에서는 오현승 회장과 김정현 부회장이 참여한 홍보부스에서 △한방 향주머니 만들기 체험 △한의약 상식 OX 퀴즈 등 구민들이 직접 체험하면서 한의약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보는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운영했다.


    특히 한의약 상식 OX 퀴즈에서는 평소 잘못 알려진 한의약에 대한 상식을 퀴즈를 통해 바로 잡음으로써 올바른 한의약 지식을 전달했으며, 더불어 건강보험·자동차보험·국민행복카드·추나요법 등 구민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한의약 관련 제도도 알기 쉽게 설명해 큰 호옹을 얻었다.


    이날 홍보부스에는 류경기 구청장, 서영교·박홍근 국회의원, 이영실 서울시의원, 조희종 중랑구의회 의장 등도 방문해 중랑구한의사회 관계자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오현승 회장은 "중랑구한의사회에서는 매년 중랑구민 건강 한마당에 참여해 구민들이 한의약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한의의료기관이 가까이에 있다는 것을 적극 알려나가고 있다"며 "이러한 분회 차원에서의 활동이 점점 쌓여져 나가는 것이야말로 국민들이 한의약에 대해 신뢰도와 친밀감을 느끼는 가장 기본이 된다는 생각으로, 앞으로도 분회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1.jpg

    2.jpg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