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메디텍 회관기금 1천만원 기탁

기사입력 2004.03.05 16:57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서울과 경기 지역에 3월 기상관측으로는 사상 최고인 100년 만의 기습 폭설이 내려 최악의 교통대란을 빚어지고 있던 지난 5일 대한한의사협회에는 서설(瑞雪)같은 손님이 찾아왔다.
    초고속 전탕기 생산업체인 (주)동서메디텍 이기만 대표이사는 지난 5일 협회를 방문해 안재규 중앙회장, 서관석 회관건립추진위원장에게 회관건립기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이와관련 안 회장은 "100년만의 기습폭설이 내려 많은 사람들이 고생하는 가운데에서도 동서메디텍이 한의협회관 건립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성금을 기탁해 폭설이 서설(瑞雪)같다"며 동서메디텍의 성금기탁에 감사함을 표시했다.
    또 서관석 위원장은 "대의원총회 이후 회관건립기금 모금을 본격화해야 하는 시점에서 동서메디텍의 건립기금 기탁은 많은 회원들에게 희망과 사명감을 동시에 생각하게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대해 이기만 대표이사는 "한의학의 세계화는 결국 개원가는 물론 한의학 산·학·연이 한 마음 한 뜻을 갖고 매진해 나갈 때 가능하다"며 "기업의 이익이 다시 연구개발과 사회로 재투자할 수 있는 구조로 돼야한다는 판단에 따라 건립기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주)동서메디텍(www.mediset.co.kr)은 대전광역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997년 의료기기 마케팅 회사인 동서메디칼(주)을 설립해 한방분야에서 내실있게 성장해 오고 있다. 주요 출시 상품으로는 초고속 전탕기 메디셋을 비롯 메디클, 메디웰, 메디원 등의 의료기기가 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