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속초16.8℃
  • 구름많음15.9℃
  • 구름많음철원16.5℃
  • 구름많음동두천18.1℃
  • 구름많음파주17.8℃
  • 구름많음대관령8.6℃
  • 구름많음춘천16.3℃
  • 박무백령도18.4℃
  • 구름많음북강릉15.0℃
  • 맑음강릉15.2℃
  • 구름많음동해14.7℃
  • 구름많음서울20.8℃
  • 구름많음인천21.6℃
  • 흐림원주17.1℃
  • 맑음울릉도16.9℃
  • 구름많음수원19.0℃
  • 흐림영월14.7℃
  • 맑음충주16.5℃
  • 구름많음서산19.2℃
  • 구름많음울진14.5℃
  • 구름많음청주20.6℃
  • 구름많음대전19.2℃
  • 흐림추풍령15.6℃
  • 맑음안동16.5℃
  • 구름많음상주17.0℃
  • 맑음포항17.6℃
  • 구름많음군산19.3℃
  • 맑음대구16.6℃
  • 구름많음전주19.0℃
  • 맑음울산16.4℃
  • 구름많음창원19.2℃
  • 구름많음광주20.3℃
  • 구름많음부산18.6℃
  • 구름많음통영19.2℃
  • 구름많음목포19.6℃
  • 구름많음여수20.8℃
  • 구름많음흑산도19.4℃
  • 구름많음완도19.6℃
  • 구름많음고창17.9℃
  • 구름많음순천17.2℃
  • 박무홍성(예)18.7℃
  • 맑음18.1℃
  • 구름많음제주21.0℃
  • 구름많음고산20.2℃
  • 맑음성산20.1℃
  • 구름많음서귀포19.9℃
  • 구름많음진주17.5℃
  • 구름많음강화18.7℃
  • 구름많음양평17.7℃
  • 구름많음이천17.3℃
  • 구름많음인제13.5℃
  • 구름많음홍천14.9℃
  • 흐림태백11.0℃
  • 흐림정선군11.7℃
  • 구름많음제천14.9℃
  • 구름많음보은15.5℃
  • 구름많음천안17.0℃
  • 구름많음보령19.5℃
  • 구름많음부여18.4℃
  • 구름많음금산17.1℃
  • 구름많음18.2℃
  • 구름많음부안19.0℃
  • 구름많음임실16.6℃
  • 구름많음정읍18.4℃
  • 맑음남원18.2℃
  • 맑음장수14.7℃
  • 구름많음고창군17.7℃
  • 구름많음영광군18.1℃
  • 구름많음김해시18.2℃
  • 맑음순창군17.4℃
  • 구름많음북창원19.4℃
  • 구름많음양산시18.2℃
  • 구름많음보성군20.0℃
  • 흐림강진군18.9℃
  • 구름많음장흥18.8℃
  • 흐림해남18.2℃
  • 구름많음고흥18.4℃
  • 맑음의령군
  • 구름많음함양군18.0℃
  • 구름많음광양시19.8℃
  • 구름많음진도군17.4℃
  • 흐림봉화12.2℃
  • 구름많음영주15.1℃
  • 맑음문경16.1℃
  • 구름많음청송군13.9℃
  • 맑음영덕14.2℃
  • 구름많음의성15.1℃
  • 구름많음구미17.6℃
  • 맑음영천14.6℃
  • 맑음경주시16.3℃
  • 맑음거창16.3℃
  • 맑음합천18.2℃
  • 구름많음밀양18.7℃
  • 맑음산청17.7℃
  • 구름많음거제18.8℃
  • 구름많음남해20.7℃
  • 구름많음18.3℃
기상청 제공

2026년 06월 27일 (토)

제29대 경기지부 회장에 윤성찬 수석부회장 취임

제29대 경기지부 회장에 윤성찬 수석부회장 취임

제29대 경기지부 회장에 윤성찬 수석부회장 취임



윤성찬 신임 회장 “회원 소통과 단합에 힘쓰겠다”



[caption id="attachment_388599" align="aligncenter" width="641"]경기지부 (사진 왼쪽부터)김상수 신임 수석부회장, 박광은 전 회장, 윤성찬 신임 회장이 지난 23일 개최된 경기도한의사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caption]



[한의신문=최성훈 기자] 윤성찬 경기도한의사회(이하 경기지부) 수석부회장이 제29대 경기지부 회장에 취임했다.



경기지부는 지난 23일 경기도한의사회관 2층 회의실에서 ‘제28대-제29대 회장 및 수석부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이 같이 밝혔다.



윤성찬 신임 회장은 박광은 전 경기지부 회장이 대한한의사협회 제43대 회장·수석부회장 보궐선거 출마를 위해 회장직을 사퇴함에 따라 자리를 이어받게 됐다.



이날 박광은 전 회장은 “경기지부 회원분들과 이사님들의 협조와 관심 속에 회무에 최선을 다할 수 있었다”며 “제29대 윤성찬 회장님을 비롯한 상임이사 분들께서 잘 해주시리라 믿는다”고 밝혔다.



윤성찬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2년 8개월 동안 정말 많은 수고하신 박광은 회장님께 감사드린다. 그 결과 경기도 난임부부 한의약 지원사업도 성공적으로 함께 해낼 수 있었다”며 “남은 4개월 임기동안 난임부부 지원사업을 잘 마무리 하고, 29대 임원들이 뜻을 모아 마무리를 아름답게 하는 것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이겨내고 회원들 간의 소통과 단합에 힘쓰며 한의계에 산적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윤 신임 회장의 임기는 11월 24일부터 내년 3월 31일 까지다.
 

관련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 오늘 인기기사
  • 주간 인기기사

최신뉴스

더보기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