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7 (수)
대한한의학회(회장 최도영, 이하 한의학회)가 2022 전국한의학학술대회 수강 회원의 혜택 증진 등을 위해 후원업체와 머리를 맞댔다.
지난 9일 한의학회는 대한한의사협회 중회의실에서 △안진팜메디 △세진케미칼약품(한의나라) △케이솔루션(KM몰) △한의(한의몰) △한케어(한의사몰) △이메디샵 △대중메디팜 △허브원 등 8개 온라인 쇼핑몰 업체 및 동방메디컬·㈜7일 등 학술대회 후원사·운영사와 간담회를 갖고, 2022 전국한의학학술대회 홍보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김경태 한의학회 재무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학술대회 홍보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참석해준 관계자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2년 만에 오프라인 학술대회가 재개되는 만큼 한의사 회원과 쇼핑몰 업체가 서로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홍보방안이 다양하게 논의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간담회에서는 다채로운 의견이 제시됐으며, 후원업체에서 학술대회 홍보를 위해 온라인 쇼핑몰 메인 홈페이지에 학술대회 안내 팝업창 게시, 쇼핑몰 회원 대상 학술대회 개최 안내 문자 발송, 할인쿠폰 발행시 등록회원 대상 문자 발송 등을 추진하는 방안이 논의됐다.
또 동방메디컬의 경우 경품 이벤트의 일환으로 학술대회 수강을 마친 회원을 임의로 선정해 스마트TV, 노트북, 로봇청소기 등의 경품을 지급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한의학회는 온라인 쇼핑몰 업체를 위해 학술대회 홈페이지 내 후원사 로고 노출, 자료집 내 후원사 정보 제공, 등록회원 대상 후원사 홍보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방안이 제안됐다.
특히 오프라인 학술대회 전시부스에 후원사 참여를 높이기 위해 오프라인 학술대회 전시부스 참여시 20% 할인, 오프라인 학술대회 자료집 내지광고 무료 혜택, 공동 홍보관 운영 등의 지원키로 했다.
Copyright @2023 한의신문. All rights reserved.